일상

경주여행코스 빠질 수 없는 경주허브랜드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10. 9. 06:01


지난주에 경주여행코스를 한바뀌 돌았는데 경주여행코스는 너무나 볼게 많고 가는곳 마다 유적지라서 아이들 교육에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경주여행코스에서 여러가지 유적지도 매우 좋지만 경주에서 빠질 수 없는 경주허브랜드도 무척이나 좋은것 같더군요.

이제는 허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을 가지고 있고 허브향을 맞게 되면 머리도 맑아지고 기분도 상쾌해지는것이 오랜시간 자동차 여행중 피로도 풀어주고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평일에는 무료로 경주허브랜드를 입장할 수 있지만 주말같은 경우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유지보수하는데 아무래도 경비가 상당히 소요되므로 입장료 1인 2000원을 받더군요 

야외와 실내로 나누어져 있는데 온통 허브향으로 기분이 상쾌해지고 앞으로 저도 은퇴후에는 허브농장을 가꾸고 싶을정도로 허브가 좋아지더군요.

저도 경주에는 종종 아이 교육과 여행으로 들리고 있으며 허브농장에도 자주 들러곤 합니다.

   
경주여행코스중 빠질 수 없는 경주허브랜드 좋은 향기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도 좋은것 같고 먼길 여행하느라 멀미가 날때라도 들러보시면 허브향기에 머리가 맑아지고 새로운 기분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