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여드름,뽀루지,피부 트러블의 발생과 깨끗한 공기,피부호흡의 관계!!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1. 16. 00:40


여드름,뽀루지,피부 트러블의 발생과 깨끗한 공기,피부호흡의 관계는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까요?
피부는 자체로 호흡을 하는 신체 조직 입니다.

전체 호흡량과 비교할때 1%미만에 불과 하지만 피부 컨디션에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호흡이란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이며 피부 호흡은 피부에 분포된 모세혈관을 통해 외부의 산소가 혈관 속의 이산화탄소와 교환되는 것입니다.

흔히 공기가 나빠서 여드름,뽀루지,피부 트러블의 발생이 되는 경우는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 입니다.

이런 피부트러블 발생의 경우들이 피부호흡과 관련이 있다고 보여 집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오염되지 않고 깨끗한 공기중에서 삼림욕이나 풍욕등을 즐기며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것도 피부호흡과 상당한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기중의 활성산소는 피부를 지치고 늙게 만드는 요인이며 우리가 섭취하고 있는 음식도 신체 컨디션에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지만 대기중 공기도 피부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한방 다이어트  체지방감소,내장지방감소,피하지방감소,체질개선으로 요요현상 걱정없는 다이어트 - 1.전문가 상담 2.체질분석 3.완벽한 프로세스4.명품감량5.요요현상 NO <링크1>  <링크2>

공기 오염이 심한 곳에 있으면 피부는 유분을 많이 생산하게 됩니다.

따라서 기름기가 번들거리게 만들기도 하여 결과적으로 공기오염이 심한곳에 오랜기간 머물게 되면 피부트러블과 여드름이 많이 발생하기도 하며 결국 아토피 피부로 체질이 바뀌는 경우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아토피 피부를 치료하는 방법중 오염되지 않고 맑고 깨끗한 공기가 있는 곳에서 생활하는 치료법도 좋은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맑고 오염되지 않는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피부는 깨끗하고 피부트러블의 발생이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여러가지 정황상 맑고 오염되지 않은 공기는 피부호흡을 원할 하게 하며 여드름,뽀루지,피부 트러블등의 발생을 최소화 시켜 주는 좋은 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문난 다이어트] - 경희대학교 교수진 연구개발, 경희포미다이어트 프로그램.

이런 다이어트? - 한달동안 23kg 감량한 옆집 아줌마 이야기.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광동제약 여성호르몬 - 10년이 젊어진 중년 이야기. 태반 호르몬 요법으로 젊음을 만끽하세요.


원할한 피부호흡을 위한 생활습관

구분 내용
옷차림 몸에 꽉끼는 옷보다 얇고 헐렁한 옷을 입도록 합니다.
화장법 화장품등 인위적 유분성분은 피부호흡을 방해하므로 되도록 가벼운 화장을 하여주며 외출후 클린징을 철저히 해줍니다.
실내환기 실내 공기가 탁하다면 피부호흡이 원할 하지 못하므로 일정시간후 창문이나 출입문등을 자주 개방시켜 외부공기와의 환기를 시켜줍니다. 
온습도조절 건조한 실내공기는 피부호흡을 방해 하며 피부세포가 머금고 있는 적절한 물기가 공기 중의 산소를 빨아들이는 데에 용이 하므로 가습기,화분,어항 등의 여러 기구를 활용하여 피부호흡이 원할할정도의 습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수면시간 피부호흡이 왕성한 저녁시간대에 영양크림을 바른다거나 클린징을 제대로 하지않고 그대로 잠들어 버린다거나 하여 모공을 막는 일 이 없도록 해야 겠습니다. 

피부관련상담과 피부에 적합한 무료샘플 신청하는 방법
       site                         무료샘플신청 방법및 온라인 피부상담 방법
종료 백옥생 수여리 프리미엄 스페셜케어 프로그램 출시기념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 수여리 골드 아이크림(정품30ml) 100% 무료증정 하니 꼭참석하시어 아이크림 무료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아크로 뷰티샵
<링크>
무료회원가입후 피부유형별 화장품 샘플 신청과 함께 피부관련 상담을 통해 올바른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샘플신청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RTC
<링크>
무료 회원가입후 피부상담과 함께 샘플신청을 하게 되면 사이트 운영자께서 피부상담및 적당한 화장품샘플을 보내주게 됩니다.
애틱스
<링크>
신규 회원 전원에게 매월2회로 나누어 A.H.C.베스트 샘플 파우치5종(랜덤)을 보내주고 있으며 애틱스 게시판을 살펴 보면 다양한 유형의 피부상담이 가능하고 비교적 빠른 답변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CL4
<링크>
피부타입에 따른 피부관리방법에 관해 안내하고 있으며 무료회원 가입후 피부상담과 샘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주기적으로 상품평가시 인기정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는등 매월 각종 행사를 실시하므로 잘이용한다면 필요한 화장품을 경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스킨맵
 <링크>
무료회원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 샘플 파우치와 1만원 할인쿠폰, 적립금 1천원이 지급되며 스킨맵에서 엄선한 추천상품,이벤트,뷰티 노하우 등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오엘리
<링크>
신규회원가입시 3천원 할인쿠폰+10%할인쿠폰+샘플4종을 받을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온라인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출발한 리오엘리가 실용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후반~ 20대중반의젊은 여성소비층의 NEEDS를 발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여성뷰티전문몰입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