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꿀이 피부주름에 미치는 영향!!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1. 18. 00:48


동서양을 막론하고 오랜 옛날 부터 꿀은 우리몸에 이로운 것으로 구하기 어렵고 귀한 식품이나 치료제 혹은 보양식품으로 여겨져 내려 오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직접 체취한 꿀은 귀한 제품으로 약용과 식품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무분별한 환경파괴로 인해 야생벌의 수가 줄어들어 자연산 꿀은 찾기 힘든 지경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우리가 흔하게 먹고 볼 수 있는 꿀상품들은 대부분이 양봉꿀 입니다.

꿀은 약이 귀하던 옛날에는 감기몸살등의 치료약으로 복용하여 사용되기도 하였습니다.
 
꿀을 피부나 입안에 상처가 발생 했을때 발라주게 되면 뛰어난 살균력으로 인해 상처부위가 빨리 회복 되는 효과가 있기도 합니다.

꿀을 피부에 발라주게 되면 꿀에 포함되어있는 유용한 성분들이 각질제거,보습효과,상처치유등의 피부개선에 많은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꿀의 피부개선효과에 이로운 성분을 화장품제조에도 첨가하여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이대별 눈가 주름 예방법및 눈가 주름 관리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문난 다이어트] - 경희대학교 교수진 연구개발, 경희포미다이어트 프로그램.

확실히 뱃살빼기 - 뱃살, 팔뚝살, 허리살, 허벅지살 저주받은 몸통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동제약 여성호르몬 - 10년이 젊어진 중년 이야기. 태반 호르몬 요법으로 젊음을 만끽하세요.



꿀을 단독으로 사용하여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팩으로 사용하게 될때 꿀과 오이,혹은 꿀과 감자,꿀과 밀가루등을 같이 첨가하여 사용하게 된다면 효과도 좋으며 발라주기도 편리하게 되므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꿀에 포함된 성분은 눈가 주름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므로 아이크림의 제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만점 초간단 아이크림 제조방법

1.
재료준비
1).천연영양크림 :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주어 보습력을 높여주어 피부에 아름다움과 윤택 효과를 줍니다.
2).꿀 :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꿀성분이 고영양을 공급해주고 보습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주름을 예방합니다.
3).참기름 : 화상이나 화끈거리는피부등에 얇게 펴바르면 증상이 호전되는등의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명약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2.위의 재료를 2:1:1의 비율로 잘 혼합하여 줍니다.

3.저녁시간 취침전 눈주위에 고루 발라주고 30분 정도 경과후 티슈로 닦아줍니다.

4.남은 아이크림은 되도록 빨리 소비하고 유리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 사용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복부비만,뱃살빼는 방법과 뱃살의 종류!!
화장품 사이트,피부상담및 샘플 화장품 무료 신청가능한곳!!
샘플 화장품,공짜로 주는곳?무료샘플,화장품샘플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꿀이 피부주름과 신체에 미치는 영향!!
구분 내용
종료 예전처럼 되돌려 놓기에는 매우 어렵고 완벽하게 되돌리지는 못하므로 20세 이후부터는 눈가피부에 아이크림을 발라 주어야 조기 피부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 수여리 골드 아이크림(정품30ml) 100% 무료증정 하니 꼭참석하시어 아이크림 무료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변비개선 변비증상이 있게 되면 노폐가스가 몸속에 흡수되어 피부색이 칙칙하고 아랫배가 나오게 되며 피부트러블의 중요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벌꿀은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정장작용을 해주고 비피더스균은 증식시키고 창자속의 장균은 억제시키는 효능이 있어 변비를 개선시키고 피부색을 투명하고 피부트러블을 없애 줍니다.
비타민 벌꿀에는 비타민B와 C등과 각종 미네랄성분인 칼륨,칼슘,아연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좋으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혈액을 맑게 해주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상처치유 뛰어난 살균력과 질병에 대한 저항력과 항균력을 가지고 있어 입안이 헐거나 피부에 상처가 발생하게 되었을때 부위를 발라주게 되면 상처가 덧나지 않고 빨리 치료가 됩니다.
보습,각질제거 팔꿈치와 발뒤꿈치등의 거치른 부위에 보습효과와 탄력을 개선하고 살균력이 뛰어나 피부트러블이 발생한 부위에 발라주면 매우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