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물온도가 피부관리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1. 30. 00:21


피부상태와 다이어트 방법에 따른 다양한 온도의 목욕법을 이용하게 된다면 일반적인 목욕방법보다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개선효과가 좋아지게 되므로 물온도를 적절히 이용한다면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물온도가 피부관리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은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오히려 피부탄력이나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주는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름보다 겨울에 피부가 더 탄력이 좋아 집니다. 외부
온도는 신체의 가장 겉면을 둘러싸고 있는 피부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역활은 미용학적으로도 가장 중요하기도 하지만 체온을 조절하고 자외선을 막아주며 유해세균의 침투를 막아주기도 하는등의 우리신체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체온이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은 체내에서의 열의 발생과 방산이 평형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며 외부 온도가 올라가면 체온이 올라가는 것을 막기 위해 땀을 흘리고 외부 온도가 낮아 지면 모공을 닫아서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게 됩니다.

샘플 화장품과 온라인 피부상담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와같이 외부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의 변화를 이용하여 물의 온도를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것도 좋은 피부미용법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부은날 차가운 머그컵으로 얼굴을 문지르면 붓기가 빠지는것도 모공의 축소와 연관이 있습니다.

이상적인 세안법은 따뜻한 물을 준비하고 거품이 풍부한 폼 클렌저를 사용해 줍니다.

이후 거품을 이용하여 모공속 노폐물까지 깨끗이 제거해 준 후 차가운물로 여러번 헹궈줌으로써 남아있을수 있는 세안제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하여 주고 모공과 혈관을 수축시켜 피부에 긴장감을 줍니다.

세안 뒤에는 모자란 수분과 유분을 보충 해주어야 하므로 스킨과 로션을 발라 피부의 수분과 유분을 유지시켜 줍니다.

술과 체중, 음주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온도가 피부관리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간단하게 알아보는 내몸에 꼭 맞는 1:1 맞춤 감량정보 - <링크>

뱃살 속성 감량 우리몸에 꼭맞는 전통한방요법으로 요요없는 다이어트 - <링크> 
      구 분                                                      내    용
수증기  세정효과와 각질제거가 뛰어나며 모공이 확장되어 땀과 피지분비가 잘되며 노폐물을 쉽게 배출할수있으나,피부의 탄력을 저하시키고 혈관을 지나치게 확장시킵니다.
40~45도 약간 뜨거울 정도의 고온의 물에 20분 정도 온몸을 담그게 된다면 피부의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열에 약한 세균을 없애주게 되며 모공이 확장되어 땀과 함께 노폐물,화학성분,알코올 성분 등을 없애주게 되며 감기와 만성피로등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효과가 좋으며 목욕을 마친후 찬물로 마무리 해줌으로써 확대된 모공을 조여 줌니다.
36~40도 체온과 비슷한 온도에서의 목욕방법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을 피부로 몰리게 하여 피부색이 맑아지며 신진대사가 원할하게 이루어 지게 되어 스트레스와 불면증의 개선에 도움을 주게 되며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됩니다.
20~36도 세정효과및 각질제거 용이 하고 혈관확장및 혈액순환이 원할합니다.
15~20도 세정효과 및 각질제거 효과가 나타나고 피부에 안정감을 줍니다.
10~15도 가벼운 세정효과가 나타나며 혈관을 수축,긴장감과 탄력을 줍니다.
냉온교대욕 45C정도의 고온탕과 10c정도의 냉탕에 2분정도 간격으로 냉온탕을 반복적으로 몸을 담그게 되면 혈관의 이완과 수축을 반복해 혈관과 탄성을 증가시키며 혈액의 순환이 촉진되어 신진대사가 원할 하게 되어 피부색이 좋아지고 피부탄력이 좋아 지게 됩니다
반신욕 물의 온도를 38도 정도로 명치아래까지 몸을 잠근후 팔을 밖으로 내놓은후 30분 정도 편히 쉬게 되면 혈액순환이 개선되며 에너지소비가 촉진되어 신진대사가 원할해지며 다이어트효과가 나타나며 피부색이 투명하고 깨끗하게 변화 됩니다. 

온라인 피부상담 방법및 무료 샘플 신청
       site                         무료샘플신청 방법및 온라인 피부상담 방법
 아크로 뷰티샵
   
<링크>
무료회원가입후 피부유형별 화장품 샘플 신청과 함께 피부관련 상담을 통해 올바른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샘플신청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RTC
   
<링크>
무료 회원가입후 피부상담과 함께 샘플신청을 하게 되면 사이트 운영자께서 피부상담및 적당한 화장품샘플을 보내주게 됩니다.
     애틱스
   
<링크>
신규 회원 전원에게 매월2회로 나누어 A.H.C.베스트 샘플 파우치5종(랜덤)을 보내주고 있으며 애틱스 게시판을 살펴 보면 다양한 유형의 피부상담이 가능하고 비교적 빠른 답변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CL4
     
<링크>
피부타입에 따른 피부관리방법에 관해 안내하고 있으며 무료회원 가입후 피부상담과 샘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주기적으로 상품평가시 인기정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는등 매월 각종 행사를 실시하므로 잘이용한다면 필요한 화장품을 경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스킨맵
    
<링크>
무료회원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 샘플 파우치와 1만원 할인쿠폰, 적립금 1천원이 지급되며 스킨맵에서 엄선한 추천상품,이벤트,뷰티 노하우 등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오엘리
    
<링크>
신규회원가입시 3천원 할인쿠폰+10%할인쿠폰+샘플4종을 받을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온라인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출발한 리오엘리가 실용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후반~ 20대중반의젊은 여성소비층의 NEEDS를 발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여성뷰티전문몰입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