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수면시간 지우지 않은 화장품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2. 3. 00:55


수면시간 지우지 않은 화장품 성분은 피부에 상당히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화장을 지우지 않고 잠들고 난 후 아침에 일어났을때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피부색이 칙칙해지고 탄력이 줄어들기도 하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잠들기전 피부를 깨끗히 씻어주게 되면 화장품 성분과 함께 하루동안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역활을 하게 되어 모공과 피부를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게 되어 저녁수면시간 피부재생을 원할하게 해주게 됩니다.

화장을 지우지 않고 그냥 자게 된다면 하루동안 화장된 얼굴피부위에 먼지와 노폐물,오염물질등이 피부위에 고스란히 남아 있게 되어 수면중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피부트러블을 발생하거나 여드름을 악화시켜 결국 피부조기노화를 일으키게 됩니다.

또한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의 경우에도 낮시간동안 땀과 먼지가 엉키게 되어 모공이 막히고 오염되어 있으므로 깨끗이 세안하여 주도록 합니다.

 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문난 다이어트] - 경희대학교 교수진 연구개발, 경희포미다이어트 프로그램.

확실히 뱃살빼기 - 뱃살, 팔뚝살, 허리살, 허벅지살 저주받은 몸통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동제약 여성호르몬 - 10년이 젊어진 중년 이야기. 태반 호르몬 요법으로 젊음을 만끽하세요.



수면시간 지우지 않은 화장품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1.화장품 찌꺼기 
화장찌꺼기가 모공을 막게 되어 피지의 분비가 원할하지 않게 되고 모공이 커지게 되어 블랙헤드의 발생과 모공탄력이 줄어 들게 되어 보기에도 좋지 않을뿐 아니라 피부조기노화가 발생하게 되며 마스카라등의 눈화장을 장시간 지우지 않게 된다면 눈가 주름의 발생이나 눈가 처짐현상이 조기에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지운후 마사지 하듯 두드리며 아이크림등을 발라 주어야 합니다.

2.피부재생
저녁 수면시간대에는 피부재생이 가장 원할하게 이루어 지게 되며 이때 피부에 화장품 찌꺼기가 남아있게 된다면 정상적인 피부재생이 어려워 지게 되며 피부건강이나 컨디션에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는 피부호흡을 정상적으로 하지 못하게 되므로 피부트러블 발생의 중요원인이 됩니다.

3.면역활동
수면시간에 지워지지 않은 화장품찌꺼기와 하루동안 묻어있던 먼지와 땀등이 피부에 뒤엉켜 오염된 피부는 면역활동을 위한 코르티솔이라는 호르몬의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가려움을 느끼게 되고 무의식중 손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됨으로써 2차오염이나 긁힘,세균감염등의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화장품 샘플,화장품 정품,아이크림,무료로 받을수 있는 방법!!
아이크림 눈가주름 없애기?눈가주름 예방과 개선방법!!
살빼는 최고의 방법??몸짱 아줌마 만들기!!


수면전 화장 지우는 방법

세안전 손을 깨끗이 씻어준이후 따뜻한 물로 1차 세안을 하고 난 후 클렌징폼을 적당량 덜어 거품을 많이 내어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피부를 깨끗이 씻어낸후 미지근한 물로 거품찌꺼기가 피부에 남지 않도록 헹군후 찬물로 마무리 하도록 합니다.

무료샘플신청및 온라인 피부상담 방법
       site                         무료샘플신청 방법및 온라인 피부상담 방법
 아크로 뷰티샵
     <링크>
무료회원가입후 피부유형별 화장품 샘플 신청과 함께 피부관련 상담을 통해 올바른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샘플신청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RTC
     <링크>
무료 회원가입후 피부상담과 함께 샘플신청을 하게 되면 사이트 운영자께서 피부상담및 적당한 화장품샘플을 보내주게 됩니다.
     애틱스
     <링크>
신규 회원 전원에게 매월2회로 나누어 A.H.C.베스트 샘플 파우치5종(랜덤)을 보내주고 있으며 애틱스 게시판을 살펴 보면 다양한 유형의 피부상담이 가능하고 비교적 빠른 답변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CL4
     <링크>
피부타입에 따른 피부관리방법에 관해 안내하고 있으며 무료회원 가입후 피부상담과 샘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주기적으로 상품평가시 인기정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는등 매월 각종 행사를 실시하므로 잘이용한다면 필요한 화장품을 경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스킨맵
     <링크>
무료회원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 샘플 파우치와 1만원 할인쿠폰, 적립금 1천원이 지급되며 스킨맵에서 엄선한 추천상품,이벤트,뷰티 노하우 등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오엘리
     <링크>
신규회원가입시 3천원 할인쿠폰+10%할인쿠폰+샘플4종을 받을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온라인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출발한 리오엘리가 실용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후반~ 20대중반의젊은 여성소비층의 NEEDS를 발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여성뷰티전문몰입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