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효과만점 초간단 천연 아이크림 만들어 볼까요!!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5. 10. 16:30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외모가 많이 변하게 됩니다.자연스런 현상이지만 얼굴에 주름 만은 좀 막아 보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눈가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외출시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다니며 저녁시간 취침전 아이크림을 발라주고 의도적으로 인상을 찌푸리거나 잘웃지도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름 예방방법 몇가지중 아이크림의 사용은 비교적 금액이 비싸고 화장품의 용량도 작아서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사용하기가 부담 스러울 때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직접 효과 만점의 천연 아이크림을 만들어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조방법도 간단하고 효과도 만점인 천연 아이크림 제조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효과만점 초간단 아이크림 제조방법
1.재료준비
1).천연영양크림 :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주어 보습력을 높여주어 피부에 아름다움과 윤택 효과를 줍니다.
2).꿀 :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꿀성분이 고영양을 공급해주고 보습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주름을 예방합니다.
3).참기름 : 화상이나 화끈거리는피부등에 얇게 펴바르면 증상이 호전되는등의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명약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2.위의 재료를 2:1:1의 비율로 잘 혼합하여 줍니다.
3.저녁시간 취침전 눈주위에 고루 발라주고 30분 정도 경과후 티슈로 닦아줍니다.
4.남은 아이크림은 되도록 빨리 소비하고 유리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 사용합니다.

주름은 발생하고 난이후에 없애는것은 어렵습니다. 20세 정도가 지나면서 부터 피부노화가 시작되므로 이무렵 부터 아이크림을 사용하여 눈가주름을 미리 예방하는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