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다이어트 성공방법-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3. 7. 19. 06:02


비만이 되는 원인은 결국 체내에서 소비되지 않은 에너지가 체지방으로 저장되는것이 비만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살이 찌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이유는 결국 성인병의 발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인데 비만이 되면 심장에 지방이 쌓이게 되며 동맥경화가 진행되며 고혈압과 심근경색등 다양한 성인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방법으로는 기본적으로 음식을 가려먹는 것이 좋을 것 이며 꾸준한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은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체지방이 비만의 원인이라고 해서 무작정 굶거나 먹는 양을 줄이게 된다면 아무래도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좋지 않을 것 이며 다이어트에 상당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에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의 영양의 섭취를 이루어야 하는것이 다이어트 성공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면 최소한 필요한 만큼의 에너지를 섭취하도록 하고 우리 몸속에 쌓여 있는 지방을 쉽게 분해하고 배출 할 수 있는 식품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팥은 이뇨작용이 매우 뛰어난 식품이며 심장병과 신장병및 각기병등 부기가 있는 증상에 좋은 효과가 알려져 있습니다.

팥에 포함된 비타민b1은 피하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해주고 다이어트에 상당한 도움이 되므로 팥 삶은 물을 꾸준히 먹어준다면 이뇨작용에도 좋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중국요리는 기름이 많이 끼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중국인들 가운데 비만이 그리 많지 않는 이유는 중국차가 비만예방에 상당히 좋은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차는 주로 육류나 지방을 분해하는 역할이 있으며 배변을 돕는 기능이 있으며 타닌성분이 체내의 독소를 분해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며 특히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차는 보이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율무는 이뇨작용이 매우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율뮤를 달여서 먹어준다면 부기가 있는 사람에게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몸에 붓기가 있는 분들의 경우 평상시에 매일 율무를 마셔준다면 다이어트에 상당히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곤약도 잘알려져 있는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인데 곤약의 97%가 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나머지 3%는 식물성 섬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장을 자극하고 배변을 좋게 해주며 콜레스테롤을 흡수하는 작용을 하면서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 성공을 원하는 사람에게 매우 좋은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