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동안의 조건-이마관리,코관리,티존 관리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3. 6. 7. 06:02


동안의 조건-이마관리,코관리,티존 관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요즘은 기본으로 피부관리를 생각하고 있으시며 사실 외모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피부관리입니다.

특히 원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것을 목표로 피부관리를 실시하는 것이 좋고 동안의 조건 가운데 특히 이마,코,티존의 관리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부관리에 있어서 티존의 모공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게 된다면 모공의 상태가 나빠지면서 각종 피부트러블의 발생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티존 부위의 피지 분비에 대한 관리방법 역시도 기본으로 자외선에 대한 관리가 중요한 부분이며 유수분의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이마관리,코관리

 
동안의 조건으로 기본적이라 할 수 있는 부분이 이마와 코부위 이며 첫인상에서도 상당히 중요한 부위 입니다.

이마는 넓고 둥글고 적당한 볼률감이 있는것이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게 되며 반대로 이마가 평평하게 꺼져 있으면 실제 나이보다 오히려 많아 보이게 됩니다.

코 관리에 대한 부분 기본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및 모공관리를 해주어야하는 부위 입니다.

코는 얼굴 전체의 길이에 비해서 짧다면 실제 나이보다 동안으로 보이게 되며 콧망울 끝이 살짝 올라간 버선코가 젊어 보이는 코의 이상적인 모습이기도 합니다.







티존관리


일반적인 얼굴에서 중요한 관리 부위는 티존이라고 할 수 있으며 얼굴 피부가운데 문제가 많은 티존 부위는 모공이 넓고 피지 분비에 의해서 트러블도 많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티존의 경우 항상 외부에 노출되는 경향이 있어서 피부결이 거칠어지기 쉽고 눈에 띨 정도로 커진 모공이 노화의 시작을 알리며 과도한 피지의 분비는 여드름과 블랙헤드및 지루성 피부염을 발생하게 합니다.

사실 여드름의 발생이나 블랙헤드등의 피부트러블의 발생은 얼굴피부에 대한 건강과 피부미용에 치명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티존부위의 관리방법으로 정기적인 팩을 실시해주고 유수분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면서 자외선의 노출을 최소화하도록 하는것이 좋은 관리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