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관리

효과좋은 살빼기 방법,녹차 다이어트!!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12. 6. 06:02


요즘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이어트에 열중하는 경향이 있으며 특히 효과좋은 살빼기 방법으로 녹차 다이어트를 실천하실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꿈꾸고 있는 안정되고 아름다운 몸매로 한여름의 계곡이나 해변을 거닐고 싶은 맘은 누구에게나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비만에다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운동방법이나 식품등이 실제로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가운데 녹차 다이어트의 경우도 많은분들께 잘알려져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다이어트를 생각하지 않더라고 녹차는 우리몸에 여러가지 좋은 효과를 주기도 하며 녹차를 평소에 많이 드시는 분들의 경우도 많습니다.

녹차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는 원인은 녹차는 칼로리가 거의 없고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며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주고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녹차를 즐겨마시고 있는 실정입니다.




 

효과좋은 살빼기 녹차 다이어트


녹차다이어트는 효과좋은 살빼기 방법으로서 공복감을 느끼게 될때 녹차를 마시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사실 아무리 칼로리가 적은 음식이라도 포만감을 느낄 정도로 먹게 된다면 사실 더이상의 탄수화물등의 섭취는 어렵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식사량을 어느정도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녹차에 포함된 카테틴 성분은 지방성분과 콜레스테롤 성분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결국 녹차를 마시게 되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이끌어줄 수 있게 되는 역할이 있습니다.

녹차에 포함된 토코페롤 성분은 우리의 신체가 노화 되는 것을 예방하여 주고 장속에 포함된 유해균을 없애주면서 장운동을 촉진시켜 줍니다.

다이어트를 실시하게 될때 나타날 수 있는 여러가지 피부트러블 증상이나 변비증상등을 개선시켜 줄 수 있게 됩니다.




녹차 다이어트


녹차는 열량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할정도로 녹차에 포함된 열량은 무시할 정도의 수준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시에 사실 공복감을 많이 느낄 수 있는데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녹차를 마셔준다면 공복감도 해소되며 물대신 녹차를 수시로 마셔준다면 공복감의 해소와 함께 갈증도 해소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녹차 담근물을 물대신 혹은 커피나 음료대신에 수시로 마셔주게 된다면 섭취하는 칼로리를 감소하는 효과가 있음은 물론이며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녹차를 마셔줌으로써 평소 변비 증상이 있으신분들의 경우에는 변비가 개선되는 효과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지방의 배출등의 긍정적인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녹차 다이어트가 효과좋은 살빼기 방법으로 잘알려져 있지만 이는 단순히 녹차만 마셔서 좋은 다이어트효과를 지속적으로 볼 수는 없는 것 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이 병행되어야 할 것 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기본적으로 식이요법과 함께 꾸준한 유산소 운동과 함께 근력운동을 실시해 주도록 하여 효과좋은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