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실비보험비교사이트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2. 17. 15:52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안정적으로 살아가기 위한 방법으로 기본적인 사항 누구든 미래를 알수없기에 다양한 미래의 상황에 대해서 미리 보장상품의 가입과 유지를 통해서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게 살아가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좋지 않은 상황 질병이나 재해 사고등을 당하지 않는다면 가장 좋지만 실제로 미래는 알수 없으므로 미리 대비하시는것이 중요한 사항입니다.

 

아래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서 제대로 비교견적 해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의 가입과 유지 추천합니다.

 

다양한 보장상품 저렴한곳 알아보기[클릭]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제대로 대비하기 위해서 최소한 보장보험에 대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 이는 약재비와 입원비,외래비등 실제로 사용한 병원비에 대해서 실비의 상당부분을 보상해주는 부분 때문입니다.


질병에 걸려서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기본으로 의료비에 대한 걱정없는 방법들을 선택하게 되는 것은 당연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래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서 제대로 비교견적 해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의 가입과 유지 추천합니다.

 

다양한 보장상품 저렴한곳 알아보기[클릭]

 

 

 

 

 

 

 

 

00 회사 휴대폰 요금 너무해요

제가 친구에게 전화연결을 시킨후 "연결이 되지않아 삐소리후 소리샘 퀵보이스로 연결됩니다 연결된후에는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이멘트후 실수로 전화기를 종료하지않은채로 얼마간 시간이 지나서야 알아채고 종료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 이경우 통화료가 부과될까? 부과된다면 어떤계산에 요금이나오게될까?? 궁금해하다가  해당회사 고객지원센타에 전화 해서 문의해 보았습니다.

문의 결과 억울하지만 10초당 통화요금이 부과가 된다고 하네요.
이때 까지 통화할때 혹시라도 상대방이 전화받을까 해서 삐소리까지 듣고 그냥 끊어버리곤 했었는데 이것도 다 요금이 부과된것 같네요

아~~ 이건좀 억울한거 같네요. 뭐 1번이라든가 2번 눌러야지만 요금부과해야 되는것 아닌가요??

이건뭐 자동응답서비스에선 뭐는1번눌러라  뭐는2번눌러라 하고 잘못 눌루면 처음부터 새로눌러야되고 잘도 눌러라고 시키더만 요금부과는 완전자동이네요 -.-;;

제실수도 일부인정합니다만 이건좀 아닌것 같거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