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율무차 마시는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3. 15. 06:01


옷차림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정말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율무차 마시는 방법이 좋은데 율무는 벼과에 속하는 일년초 이며 쌀보다 우수한 단백질과 지방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식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율무의 성분은 비타민B와 니아신및 칼슘과 철 성분및 단백질,탄수 화물, 회분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으며 율무에 포함된 단백질속에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진행됩니다.

신진대사가 활발하다는 의미는 결국 칼로리의 소비가 높아지면서 다이어트 성공확률이 높아진다는 의미이기도 하며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서 건강을 지켜주고 체력이 튼튼해지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유용한 사이트 http://misoskinc.com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율무차 만드는 방법


율무를 볶아 주어야 하는데 갑자기 강한 불로 율무를 볶게 된다면 율무가 탈 수 있으므로 약한 불을 이용하여 은근히 볶아 주어야 합니다.

볶은 율무에 물을 붓고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해서 30분정도 달여 준 후 따뜻할때 마셔주면 율무차의 향과 맛이 더해지게 됩니다.

시중에도 율무가 많이 판매되고 있으므로 시중에서 구매해도 좋습니다.

볶은 율무를 유리로 된 용기에 넣어 서늘하고 햇빛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도록 합니다.



유용한 사이트 http://miso10047.com

http://hung794.com


 

유용한 사이트 http://ej0001.com

 

율무차의 장점


율무에 포함된 단백질 성분에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가 활발해집니다.

또한 율무에는 비타민과 칼슘및 탄수화물등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 되어 있습니다.

율무차를 마시게 된다면 당연히 포만감이 생기게 되고 식욕을 조절하게 되면서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식품입니다.

율무를 오랜기간 복용하면 혈기가 좋아지고 건강에 도움이 되며 원할한 신진대사로 인하여 피부가 좋아지게 되며 다이어트로 인한 각종 피부트러블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종 현상을 겪고 있는데 율무차를 마셔주게 되면 이뇨현상이 나타나면서 붓기가 개선됩니다.

율무를 마시게 되면 장의 기능이 좋아지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변비가 개선되고 아랫배 다이어트가 되고 노폐가스가 줄어들면서 피부색도 좋아지게 됩니다.

신진대사가 좋아지면서 불면증을 앓았던 사람들의 경우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되면서 건강을 되찾고 피부재생 효과가 나타나면서 혈색이 좋아지고 만성피로를 개선시켜 주게 됩니다.

다만 여성들은 임신중에 율무차를 먹는 것은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으며 몸이 찬사람들에게도 율무차는 그다지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를 실시하도록 해야 하며 이렇게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줄이고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현저히 높일 수 있게 됩니다

비만이라면 꼭 체크해야할 체중감량 맞춤 분석 테스트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