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근교에는 특별히 아이와 갈곳이 그리 많지 않기에 주말이면 망설여질때가 많아서 이번에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허브힐즈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허브힐즈에 도착하니 주차장은 공사가 되지 않아서 흙먼지가 좀 날렸지만 공간이 매우 넓어서 생각했던 주차전쟁이나 이런것은 전혀 없어서 일단 너무 좋더군요.
입장료도 나름 저렴 한편이고 아이들이 놀거리가 너무 많고 주위에 나무와 인행들도 많고 가을을 만끽할 수 가 있으며 놀이기구도 적당히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작지만 동물원 비슷한게 있어서 양과 돼지는 그냥 동물원에 풀어두어서 만질수도 있고 당근과 배추잎등 먹이를 직접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서 유아들이 너무 즐거워 하더군요 ^^
일정한 시간별로 공연도 이루어지고 있어서 그부위에는 정말 인산인해이고 이런 공연들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같이 마냥 즐겁고 공연장 옆에는 먹거리를 사먹을 수 있고 의자와 탁자들이 있어서 복잡해도 운좋으면 앉아서 먹으면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구름다리도 있어서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기도 하고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에 좋더군요.
요즘의 대부분의 분들이 주말이면 가족들과 함께 하는 분위기이고 저역시도 주말과 휴일은 항상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지내는것 위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허브힐즈에는 조카까지 3명의 아이들과 함께 가다보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
아이가 어리고 아이 위주로 놀거리를 찾고 움직이다보니 뭐 마땅히 갈 수 있는곳이 한정되어 있고 또 허브힐즈에 가보니 생각보다 많이 넓고 아이들이 놀기에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오기로 했습니다.